젊은이의 양지(2019)

홈 > 영화 > 국내영화
국내영화

젊은이의 양지(2019)

감독 신수원 | 출연:김호정, 윤찬영, 정하담, 최준영

스릴러


북마크
줄거리 : “인생실습 한 번 해보실래요?” 채권추심 콜센터의 계약직 센터장 세연은 업무실적과 정규직 채용을 빌미로 자리를 위협받는다. 세연의 콜센터에서 현장 실습을 하게 된 19살의 준은 사진이라는 자신의 전공과는 너무나도 무관한 일에 적응하지 못한다. 그런 준에게 세연은 자신도 힘든 시절이 있었다며 꿈을 포기하는 게 아닌, 잠시 세상을 배우는 ‘인생실습’한다 생각하라고 조언한다. 여느 날처럼 늦은 밤까지 독촉 전화를 하던 준은 얼떨결에 직접 카드 연체금을 받으러 가게 된다. 엄마 회사에 취직하면 안 되냐는 취준생 딸 미래와 다투고 있던 세연은 도저히 못 하겠다고 울먹이며 전화한 준에게 어떻게든 돈을 받아오라며 윽박지른다. 그리고 다시 걸려온 전화. “…연체자가 죽었어요” 그날 밤, 유서를 남긴 채 사라진 준이 변사체로 발견된 후 세연에게는 준으로부터 사건의 단서가 담긴 메시지가 하나씩 도착하는데…

젊은이의 양지(2019) 다시보기

감독:신수원 | 출연:김호정, 윤찬영, 정하담, 최준영 2020-11-16 15:00:02
동영상 플레이 클릭 시 1회~3회정도 광고팝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광고팝업 창을 닫고 플레이하시면 정상 플레이 됩니다.


로딩이 완료되기까지 3~5분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 동영상 재생되지 않을경우

크롬(chrome) 브라우저에서 시청하세요. 그 외에 브라우저에선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.